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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인스타그램 스토리 링크 추가하는 방법

인스타그램 스토리 링크 어떻게 추가할까?

인스타그램 스토리 링크를 추가하면 인스타그램 팔로워들이 매출을 올려주는 유료 고객으로 전환될 확률이 높아지기 때문에 스토리 링크 추가 방법은 시간을 투자해서라도 꼭 숙지해야 합니다.

사진과 비디오를 게시할 수 있고 라이브로도 올릴 수 있으며, 인스타그램 스토리 컨텐츠는 24시간 동안 팔로워들의 피드 상단에 노출됩니다.

인스타그램 스토리의 가장 큰 장점 검증된 브랜드 계정(공인 계정)이 있거나  인스타 비즈니스 프로필을 운영하고 있고 팔로워가 10,000 명 이상인 경우 스토리에 ‘스와이프업(Swipe-pu)’링크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인스타그램에서 발생하는 트래픽을 당신의 브랜드 웹 사이트, 블로그 게시물, 제품 판매 사이트 또는 이벤트 랜딩 페이지로 유도하는데 매우 유용합니다.

더 이상 “프로필 링크”로 클릭 유도 문안을 사용하지 않아도 됩니다.

그렇다면 인스타그램 스토리 링크는 어떻게 추가하는가?

– 인스타그램 앱 홈 화면에서 카메라 아이콘 터치

– 체인 링크 아이콘 클릭

– 인스타그램 스토리 링크에 대한 추가적인 조치

다음의 몇 가지 단계에 따라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URL을 추가해 보세요..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링크를 추가하는 방법

1.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시작하기 위해 카메라 아이콘을 터치합니다.

인스타그램 앱 홈 화면에서 왼쪽 상단의 카메라 아이콘을 탭 하여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내 스토리’ 바로 위에 있습니다.

카메라 아이콘을 열면 사진, 비디오와 부메랑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24시간이 지난 사진 또는 비디오를 게시물로 다시 올려서 라이브러리에 게시할 수 있습니다. (또는 이미 24 시간이 지난 경우 이미지를 스크린샷하여 다시 카메라 롤의 맨 위에 올릴 수도 있습니다. )

가장 최근의 게시물을 읽어 보시고 당신의 브랜드를 강화하기 위해 ‘인스타그램 스토리 마케팅에 활용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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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체인 링크 아이콘을 클릭하십시오.

링크를 추가할 수 있는 체인 아이콘은 검증된 브랜드 계정이거나 팔로워가 10,000 명이 넘는 비즈니스 계정일 경우에만 나타납니다.

링크를 추가할 수 있는 체인 아이콘은 검증된 브랜드 계정이거나 팔로워가 10,000 명이 넘는 비즈니스 계정일 경우에만 나타납니다.

체인 아이콘을 누르면 링크 URL을 입력할 수 있는 ‘행동 유도 추가’ 옵션 창이 열립니다.

여기에는 ‘웹 링크’와 ‘IGTV 동영상’으로 보내는 ‘행동 유도 추가’를 할 수 있는데, 여기서는 ‘웹 링크’ 추가에 대해서만 언급하도록 하겠습니다.

‘웹 링크’ 연결 시 연결하고자 하는 URL을 정확히 입력하고 우측 상단 파란색 체크 표시를 터치하시기 바랍니다.

링크 클릭을 추적하려면 bit.ly 또는 다른 추적 가능한 URL 형식을 사용하여 ‘웹 링크’에 추가하시는 게 좋습니다.

이 과정이 완료되면 만든 스토리로 돌아가고 이제 화면 상단 체인 아이콘이 강조 표시됩니다.

아직 팔로워가 10,000명이 안되십니까?

인스타그램은 스토리 링크 기능 즉, 스와이프업 기능을 많은 비즈니스 계정이 사용하길 바라고 있습니다.

스토리의 ‘스와이프업(Swipe-pu)’링크 기능은 처음 1M 이상의 팔로워를 가진 사람들만 이용할 수 있게 서비스했지만 그들은 이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팔로워 제한 수를 천천히 줄이고 있고, 이제 곧 1,000명의 팔로워만 있어도 이 기능을 사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좀 더 빠르게 스토리 링크 기능을 활용하고 싶다면 아래 몇 가지 방법을 통해 빠르게 팔로워를 늘리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고 내게 맞는 팔로워 늘리기를 선택하시고 실행하시기 바랍니다.

3. 인스타그램 스토리 링크에 대한 추가적인 조치

‘스토리 추가’아이콘을 탭 하기 전에 먼저 스토리를 수정하고 클릭 유도 문안을 추가해야 합니다.

사진에 클릭 가능한 링크를 추가하면 다음 스토리가 표시되기 전에 잠깐 동안 화면에 표시되므로 링크를 클릭하기 위해 잠재 고객에게 ‘더보기’를 터치할 수 있도록 유도해야 합니다.

어떻게 할 수 있나요?

스토리의 맨 아래에 ‘더보기’링크 버튼 표시가 나타난다면 사람들은 클릭을 할 수 있어야 합니다.

여기 예시가 있습니다!

‘더 많은 것을 원하시면 ‘더보기’를 클릭하세요!’, ‘샵으로 바로 가기’, ‘여기에서 더보기’또는 항상 ‘더보기’를 눌러야 하는 위치를 가리키는 낙서 화살표 등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이제 스토리에 컨텐츠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을 성장시킬 준비가 되었습니까? 

당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콜투액션(CALL-TO-ACTION)’을 추가하는 방법을 확실히 모르십니까?

다음은 창의적인 방식으로 인스타그램 스토리 링크를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600인스타그램_스토리링크하는방법_마케팅_sns팩토리-(11)
600인스타그램_스토리링크하는방법_마케팅_sns팩토리-(14)

다양한 방식으로 인스타그램 스토리 링크를 이용해 마케팅을 하는 제품, 서비스, 브랜드 계정들의 활용방법을 따라서 조금씩 해 보면 다양한 스토리 컨텐츠가 게시되고 그로 인해 잠재 고객들이 늘어나고 매출도 함께 늘어나는 경험을 하게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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