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적인 발표에서 인스타그램은 알고리즘이 “더 신선한 느낌”을 갖길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분명히 사용자 피드의 우선 순위 게시물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는 것을 의미합니다. 인스타그램에 따르면 채널은 다음 세 가지 주요 요소를 기반으로 게시물의 가치를 평가합니다.
관심
적시
관계
즉, 최신 알고리즘으로 계속 유지하려면 관련성이 높고 최신 콘텐츠가 필요하지만 대상 고객과의 긴밀한 관계를 구축해야합니다. 결론적으로 이러한 가치평가는 사람들이 가장 관심을 가진 콘텐츠를 더 많이 제공하는 것에 있습니다.
업데이트하기 전에 사용자는 친구의 게시물 중 약 50 % 만 보았고 , 현재 평균 피드의 90 %는 친구, 지인, 가족의 콘텐츠로 구성됩니다.
인스타그램 업데이트 #2 : 쇼핑 가능한 인스타그램 스토리
6 월에 앱을 성장시키는 또 다른 새로운 인스타그램 업데이트는 쇼핑이 가능한 인스타그램 스토리 였습니다.
이 새로운 기능은 인스타그램 사용자가 구매에 대한 욕구를 얻을뿐만 아니라 앱에서 바로 원하는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하여 인스타그램에서의 쇼핑 활성화를 시도하였습니다. 쇼핑백 이미지가 있는 인스타그램 스토리의 스티커가 보이면 그것을 눌러 제품에 대한 추가 세부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은 사용자중 2~30대가 최대 소비자군 이라고 판단하고 있습니다. 설문 조사에서 Instagrammers는 일반적으로 좋아하는 브랜드의 최신 정보를 얻고 관심있는 제품을 확인하기 위해 스토리를 보았다는 발표 했습니다.
스토리에 쇼핑태그 스티커를 추가함으로써 브랜드, 쇼핑몰 운영자는 전환 가능성을 인사이트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현재로서는 일부 계정에서만 스토리에 쇼핑태그를 사용할 수 있지만, 인스타그램은 앞으로 다양한 업종, 브랜드에서 더 쉽게 접근 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TV는 기존 60초 미만의 길이에 대한 한계를 넘기기 위해 그 이상의 긴 형식의 영상 컨텐츠에 대한 인스타그램의 해결방법으로 나왔습니다. 10 억 사용자 기록한 인스타그램은 동영상 전략을 다음 단계로 분리 결정 했습니다. 짧은 15 초짜리 이야기 만 지원하는 인스타그램 스토리 최대 60초 짜리 인스타그램 피드 최대 1시간 짜리 영상을 지원하는 IGTV
또한 IGTV 게시물에 장시간 머물러 있기 때문에 하루 고객의 참여도를 늘리는데 도움이 됩니다.
인스타그램TV는 이미 2018 년에 인스타그램의 가장 큰 업데이트로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으며, 회사 및 영향력있는 사람들에게 영상의 힘으로 팔로워를 참여시킬 수있는 새롭게 향상된 방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스토리를 통해 매력적인 영상 조회 자료를 통해 타겟 잠재 고객과 소통 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은 6 월에 브랜드 계정이 자신의 기사에서 인상적인 게시물을 공유 할 수 있는 새로운 기능을 업데이트 했습니다.
작성한 게시물은 원래 게시물로 다시 링크되며 원래 포스팅의 사용자 이름이 포함됩니다. 이는 브랜드가 콘텐츠의 스크린 샷을 수동으로 찍지 않고도 자신의 피드에 최신 게시물을 홍보하는 등의 방법으로 사용됩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려면 피드 게시물 아래의 화살표 아이콘을 탭하고 ‘스토리를 추가하십시오’를 클릭하고 사용자 정의하여 보내면됩니다.
인스타그램 업데이트 #5 : 인스타그램 익스플로러(explorer) 페이지 업데이트
최근 인스타그램 앱을 업데이트 한 경우 “검색” 페이지가 조금 변경된거 같습니다.
인스타그램 의 검색 섹션은 영향력있는 사람들과 마케팅 담당자에게 오랜기간 도움을 주고 있었습니다. 브랜드 인지도를 확산시키고 새로운 잠재 고객에게 다가 갈 수있는 특별한 방식입니다.
새로운 둘러보기 레이아웃은 사람들이 관심 갖을만한 내용을 더 많이 볼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주제”및 맞춤형 “당신을 위한”채널과 같은 기능을 사용하면 이전에 즐겨보던 콘텐츠와 유사한 콘텐츠를 찾을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점은 사용자가 자신의 관심도와 가장 관련성이 높은 게시물로 이동할 수있게 해주는 해시 태그 목록입니다.
2 억의 사람들이 매일 검색 페이지를 사용하여, 새로운 레이아웃에 맞게 사용자 해시태그 전략을 조정하는 방법을 알아내는 것이 좋습니다.
인스타그램 업데이트 #6 : 새로운 질문 스티커
인스타그램 경험에 대한 변경 사항 (인스타그램 업데이트 알고리즘 및 새로운 검색 페이지 포함)은 각 사용자에 대해 앱을 “맞춤 설정”하는 방식에 관한 것입니다. 인스타그램은 플랫폼에있는 사람들이 가능한 꾸준히 콘텐츠를 올리고 오랜시간 인스타그램에 머물길 바랍니다. 그러한 목적과 목표를 이루기 위해 1 시간 분량의 영상을 볼 수 있는 IGTV와 검색 둘러보기 레이아웃 변경이 이루어 졌습니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람들이 상호 작용하는 방식을 바꾸는 데 중점을 둔 또 다른 새로운 인스타그램 업데이트는 ” 질문 스티커 “입니다. 질문 스티커를 통해 팔로워는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대한 질문에 답변 할 수 있습니다. 일상의 유저 사용자에게는 지인, 가족, 친구와 함께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반면 기업의 경우, 질문 스티커는 실시간 Q & A 세션을 통해 팔로워 및 고객과 상호 작용할 수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고객이 가장 원하는 서비스를 찾거나 제품에 대한 질문에 즉시 응답 할 수 있습니다. 쉽게 참여하는 방법을 찾는다면 질문 스티커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인스타그램 업데이트 #7 : 숨기기
인스타그램 사용자는 가능한 한 많은 순증 팔로워를 원합니다.
모든 게시물을 탐색하고 매일 모든 알림을 받는 것은 스트레스 받는 힘들 일입니다. 그래서 인스타그램은 지난 5 월에 새로운 “음소거”기능 을 도입 했으며, 알림을 받지 않으려는 계정의 “일시 중지”를 시킬 수 있게 했습니다.
결과적으로 새로운 인스타그램 업데이트는 사용자가 피드에서 볼 수있는 콘텐츠를 보다 손 쉽게 제어 할 수있게 해줍니다. 비즈니스 및 마케팅 측면에서 보면 소셜 계정을 쉽게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소셜 피드를 정리하고 소통을 하는 팔로워와의 관계가 악화되지 않도록하려면 숨기기 기능이 좋은 해결책입니다.
서비스 이요을 위해 사용자 프로필의 오른쪽 상단에있는 3 개의 점을 탭합니다. ‘숨기기’를 선택하십시오.
2018년 인스타그램 업데이트 이야기
끊임없이 변화하는 사회 환경에서 인스타그램의 모든 업데이트를 확인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지만 채널에 대해 더 많이 알수록 유지관리를 쉽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이번 여름 인스타그램 주요 업데이트 변경 사항 중 상당수는 마케팅 전략을 개선하고 고객과 소통 할 수있는 새로운 방법을 제공했다고 평가합니다.
질문 : 여러분은 인스타그램을 어떻게 활용하고 있나요? 매일 게시물을 올리고, 팔로워를 늘리고 댓글, 좋아요 등 소통을 하고 계신가요?
이러한 행동을 통해 인스타그램 사용자 계정은 성장합니다. 그렇게 성장시키기 위해 인스타그램 계정 통합관리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