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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스타그램 마케팅 담당자가 해서는 안 되는 Instagram 광고 실수 7가지(2019)

인스타그램 마케팅 담당자들의 실수 7가지?

인스타그램은 10억 명 이상의 방대한 사용자 기반을 가진 가장 유명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 중 하나입니다. 브랜드를 홍보하려는 마케팅 담당자는 이 플랫폼 서비스를 무시할 수 없습니다.

성공적인 광고 캠페인을 실행하기 위해 피해야 하는 인스타그램 7 가지 광고 실수를 살펴보겠습니다.

인스타그램 마케팅 실수 없이 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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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광범위한 잠재 고객 타게팅

인스타그램 마케팅 담당자가 할 수 있는 광고의 가장 큰 실수는 누구를 타게팅 하는지 명확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잠재 고객이 누구인지 확실히 정하지 않은 경우 광고에 대한 타겟이 광범위하게 지정되고 그 들 모두를 잠재 고객으로 선택하는 실수를 저지르게 됩니다. 결과적으로 광고 캠페인에 더 많은 돈을 지출하게 되고 그렇게 진행한 광고 캠페인은 타겟팅되지 않았기 때문에 효과적이지 않습니다.

따라서 인스타그램 광고 캠페인을 시작하기 전에 해야 할 일은 타겟 고객을 정확히 지정하고 정의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인스타그램의 고급 잠재 고객 타겟팅 도구를 사용하여 유사 잠재 고객을 만들고 정확한 잠재 고객을 타겟팅 할 수 있습니다.

2. 명확한 목표가 없다.

목표가 없다는 것은 담당자가 무엇을 타겟팅 해야 하는지 알지 못하는 것이고 이는 대부분 신참 마케터들이 저지르는 오류입니다.

목표가 무엇인지 모를 경우 캠페인의 성공 여부를 알 수 없습니다.

결국 마케팅 목표를 달성하는 것이 광고 캠페인의 성공 여부에 대한 주요 측정 방법입니다.

또한 목표는 전반적인 컨텐츠 및 마케팅 전략을 결정하는 요소입니다. 예를 들어 참여를 늘리려는 경우 광고에서 일부 상호 작용(행동 유도) 요소를 사용하게 됩니다. 그리고 더 많은 사람들에게 다가가기를 원하는 경우, 잠재 고객 타겟팅을 확대하고 주의를 끄는 광고 카피를 사용해야 합니다.

마찬가지로 전환을 유도하는 것이 목표인 경우 명확한 CTA(Call To Action)를 사용하여 광고에 이벤트와 할인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명확한 목표가 없다는 것은 목적지를 지정하지 않고 자동차를 운전하는 것과 같습니다. 일단 시동을 걸었다면 목적지를 정하고 가야 합니다.

3. 잠재 고객들과 소통하지 못하는 광고 만들기

이것은 많은 마케터, 심지어 경험 많은 사람들이 만드는 또 다른 흔한 인스타그램 광고 실수입니다. 그들은 종종 자신의 광고 타겟층이 관심을 가질지 여부를 잊어버린 채 광고의 외형만 주의 깊게 시선을 모아 매력 있게 만드는 데 집중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연예인 또는 대형 인플루언서 참여는 이러한 실수가 가장 많은 광고입니다.

브랜드나 기업들이 종종 많은 참여를 얻기 위해 유명인을 고용하지만 선정된 유명인 또는 인플루언서가 당신의 브랜드와 관련이 없거나 당신의 광고가 제품이나 서비스가 아닌 연예인, 인플루언서에게 너무 많은 초점을 두고 있다면 실패할 수밖에 없습니다.

예를 들어 아래 인스타그램 스폰서 광고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브랜드는 유명인의 이미지를 사용했지만 실제 정작 중요한 제품을 홍보하지 않고 반지 장식했습니다 (보이지 않는 경우를 대비하여).

인스타그램 마케팅 광고 당당자들의실수7가지_SNS팩토리 (2)

이와 같은 인스타그램 광고 실수를 피하려면 유명인 대신 업계나 뷰티 쪽에 영향력이 더 큰 인플루언서를 이용하는 게 유리할 수 있습니다.

틈새시장에서 영향력 있는 사람을 찾으려면 해외(Influence.co)에서 제공하는 것과 같은 인플루언서 검색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테고리, 위치 및 팔로어 수와 같은 필터를 사용하여 검색 결과를 더욱 세분화하여 검색이 가능합니다.

또한 소셜 미디어 모니터링 도구를 사용하여 사람들이 광고를 시작한 후 광고에 어떻게 반응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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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사진(이미지) 광고만 게시하기

인스타그램은 다양한 형식의 광고를 제공하므로 사용하지 않거나 과거의 사진, 이미지 광고 만 올리게 된다면 낭비가 됩니다. 단일 이미지 광고는 아무리 훌륭해도 광고 변형 형태에 한계가 있습니다. 그리고 훨씬 재미있고 매력적인 형식으로 등록해 반응을 이끌어 낼 수 있다면 왜 이미지 광고에만 머물러야 합니까?

인스타그램 광고에는 다음 세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멀티 포스팅 광고

이 광고 형식을 사용하면 준비된 이미지를 차례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 형식은 스토리를 전하고 싶거나 제품의 다양성을 보여주고 싶을 때 사용하면 유용한 형식입니다.

이 형식의 광고에서는 각 이미지마다 구매 링크를 표시해 노출시킬 수 있습니다.

동영상 광고

동영상 광고는 가장 많은 참여를 이끌어 내는 가장 매력적인 컨텐츠 형식이며 다른 유형의 컨텐츠보다 훨씬 높은 참여도를 얻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동영상은 이미지와 텍스트를 합친 것보다 1,200 % 높은 공유를 얻습니다.

또한 이미지 나 텍스트로 할 수 있는 것보다 훨씬 많은 정보를 제공할 할 수 있습니다.

스토리 광고

인스타그램 스토리 광고는 인스타그램 피드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와 비슷합니다.

단, 차이는 유료이며, 당신을 팔로워 하지 않는 사람들에게도 노출될 수 있습니다.

이 광고는 사용자의 인스타그램 스토리 사이에 표시되므로 기본적으로 이미 등록된 컨텐츠처럼 보입니다. 따라서 다른 사람의 검색 경험을 방해하지 않으면서도 앱에 잘 표시됩니다.

5. 혼란스럽고 스스로 설명할 수 없는 광고 작성하기

때로는 마케팅 담당자가 아름다운 광고 문안을 작성하고 고퀄리티, 고품질의 이미지를 사용하며 모든 것을 올바르게 작업하지만 광고가 노출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 이유 중 하나는 당신의 광고가 이해하기 쉽지 않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사람들이 사용했던 아름다운 이미지를 즐겁게 보았지만 다음에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는 광고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Adobe에서 등록한 이 광고를 보면 광고에서 무엇을 어떤 제품을 할인하고 판매하는지 정보를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알 수 없습니다.

인스타그램 마케팅 광고 당당자들의실수7가지_SNS팩토리 (4)

다음 beawara는 제품이 명확하게 표시되고 가격이 언급되었으며, “쇼핑하기”에 대한 정확한 CTA(Call To Action)가 제공되는 광고입니다.

다음 중 위의 두 광고 중 클릭 수와 방문은 어디가 더 높을까요?

당연히 두 번째 겠죠. 이유는 간단하면서도 이해하기 쉬운 내용 전달 및 행동 유도로 사람들을 끌어들이고 있기 때문입니다.

광고 메시지를 항상 정확하게 하고 시청자가 다음 단계를 수행할 수 있도록 충분한 정보를 제공하는지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Canva 와 같은 이미지 템플릿 도구를 사용하여 메시지를 명확하게 전달하는 눈길을 끄는 광고 이미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 도구를 사용하여 사전 제작된 템플릿을 사용자가 수정하여 제작하거나 처음부터 새롭게 만들 수 있습니다. 텍스트 및 디자인 요소를 기존 이미지에 추가해 만들려면 piZap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6. A 와 B 테스트를 활용하지 않음

마케팅 담당자가 자주 하는 또 다른 실수는 단 하나의 광고 또는 광고 세트만을 준비하는 것입니다. 광고 세트가 하나만 있는 경우 광고를 비교하여 실제로 최상의 결과를 제공하는지 확인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실수를 피하려면 A 와 B 광고 테스트 방식을 사용하여 다양한 광고 세트를 만들어 테스트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타겟 잠재 고객과 잘 맞는 것은 어떤 광고인지, 그렇지 않은 광고는 무엇인지 정확하게 알 수 있습니다. 광고 형식, 이미지, 광고 제목 등 다양한 요소를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A 와 B 테스트를 사용하여 광고를 개선하고 최상의 결과를 얻으십시오.

7. 실적 추적 불가

광고 캠페인에 얼마나 많은 노력을 기울 였는지에 관계없이 분석 도구를 사용하여 실적을 측정하지 않으면 실적이 얼마나 좋은지 절대 알 수 없습니다. 이를 위해 광고 관리자에서 보여주는 웹 로그 분석 도구를 사용하거나 타사 웹 로그 분석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UTM.io 와 같은 실적 도구를 사용하여 이 코드를 생성하고 각 광고의 실적을 추적할 수도 있습니다.

결론

지금까지 인스타그램 마케팅 담당자가 쉽게 피할 수 있는 가장 일반적인 인스타그램 광고 실수 중 일부입니다. 인스타그램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하는 동안 기본적인 가이드로 활용하시기 발랍니다.

이 포스팅은 mention을 참고로 작성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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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스타그램 마케팅 담당자가 해서는 안 되는 Instagram 광고 실수 7가지 해결 방법
  • 따라하면 쉽게 해결되네요. 모르고 지나갈 뻔한 인스타그램 마케팅 실수 도움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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